Wednesday 10 July 2013

中 KFC 난투극 충격, “한국인 남성이 중국인 여성폭행” 주장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한국인 남성 2명이 중국 KFC에서 중국인 여성을 폭행했다?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동영상이 중국에서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지난 16일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더우넷에는 한 네티즌이 올린 KFC 난투극 영상이 충격을 주고 있다.

3분 가량이 해당 영상에는 KFC 주문대에서 차례를 기다리던 남성 2명이 새치기를 한 여성과 남성을 상대로 말싸움을 벌인다. 

잠시 동안 말싸움이 오가던 이들은 결국 남성 두 명이 한 남성을 가격하고 이를 말리던 여성까지 밀어버린 다음 구타한다.

심지어 이들은 여성의 머리를 잡고 바닥에 밀어버리는가 하면, 바닥에 쓰러진 여성을 상대로 발길질까지 한다.

자신을 당시 피해자라고 알린 이 네티즌은 해당영상이 사고 당시 매장 CCTV를 핸드폰으로 촬영한 것이라며 “한국인 남자 2명이 칭다오 신도시광장에 위치한 KFC 매장에서 자신과 친구가 새치기를 했다고 오해하고 폭행했다. 핸드폰으로 경찰에 신고하려 하자, 가방에서 칼을 꺼내 우리를 위협하고는 현장을 떠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네티즌은 폭행으로 인해 눈 부분이 심하게 멍든 상태로 알려졌다. 영상을 본 다른 네티즌들이 한국인이라 주장하는 이유를 묻자 “폭행이 발생하기 전까지 두 남자는 한국어로 계속 얘기했으며, KF C 직원도 이들이 (한국어로) 얘기하는 것을 들었다. 또한 당시 남자에게 전화가 왔었는데 한국인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사건에 대해 현지 경찰이 수사에 나선 상태로, 칭다오한국총영사관 측에도 협조를 요청한 상태로 알려졌다.

[한국 남성이 중국 여성을 폭행한것으로 알려진 KFC폭행사건. 사진 = 투더우넷 캡쳐]

No comments:

Post a Comment